DB손해보험 고객센터는 고객의 보험 관련 문의, 사고 접수, 보험금 청구, 상품 안내, 계약 변경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종합 상담 창구입니다. 예전 명칭인 동부화재에서 사명을 변경한 이후에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 철학을 유지하며,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을 통해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국 어디서나 24시간 연결 가능하며 자동차 사고, 질병, 상해 등 긴급 상황 발생 시 즉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사고 발생 시 고객센터로 신고하면 즉시 출동 담당자가 배정되어 견인, 긴급 점검, 대차 지원 등 현장 서비스를 신속히 제공합니다. 또한 질병이나 상해보험과 관련해 보험금 청구가 필요한 고객은 필요한 서류와 제출 절차, 보험금 심사 및 지급 과정에 대한 상세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처럼 DB손해보험은 고객이 복잡한 절차를 거치지 않고도 빠르게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